내 마음의열쇠

꾸란 낭송 한국어 번역 포함

한국 사람분들에게,

어떤 날에 제가 기차에서 친절한 아주머니를 만났어요. 그 띤 대구에 가는길이였어요. 그 아주머니가 저한테 무슬림 사람라고 물오보셨어요. 그리고 무슬림은 뭘 믿는냐고 또 질문을 하셨어요. 아주머니가 갑자기 그런 질문 하셨는 제가 얼마나 놀랐어요. 아무 준비도 없이 설명을 못했어요. 왜냐면,  제가 너무나 말해주고 싶었는데 제 한국어 얼마  안 됐으나까  자신 없었어요. 지금 그날의 만남을 생각하면 기분이 나빴어요. 아주머니 질문하기 떼문에 아니라 제가 나무 부족하는것 싫었어요. 대신, 이 꾸란 낭송 한국어 번역 전송해 줄게요.

아주머니, 제가 하나님 계시는 걸 믿어요. 예쁜 꽃, 맛있는 과일나무, 신선한 야채 우리 물을 붓기만 떼문에 그것들이 그냥 날 수 있을까요? 날 수 있겠죠. 근데, 우리 원하는 것 꼭 나는건가요? 그리고 태양과 달의 순환 누가 저럴게 정확하게 한가요?

Korean Quran

Single Post Navigation

Leave a Reply

